친애하는 경기대학교 경영계열 동문 여러분

저는 제 7대 총학생회장을 맡은 엄 천섭 입니다.

찾아 뵙지 못하고 글로써 인사 드리는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벌써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수확의 계절이 되었습니다.

동문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저희 경기대학교 경영계열도 무더웠던 지난 여름처럼 여러 가지 문제로 혼란스러웠던 시간을 뒤로하고 조금씩 긍정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하나씩 기틀을 잡아가고 있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는 지난 6대 회장님과 임원들과 재학생들의 소통의 결과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저와 임원들은 이러한 전통을 지키며 선· 후배 동문 모두를 어우르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 첫 발로 총학생회가 주관하는 “총학생회 열린 장터” 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여기서 얻어지는 이익금은 앞으로 개최 될 경영계열 동문회의 모임을 활성화 하고 후배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하나라도 더 주고자 하는데 사용 될 것입니다.


그 동안 걱정해 주시고 든든하게 자리를 지켜 주셨던 선· 후배 동문들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총학생회 열린 장터” 에 많이 참여를 당부 드리겠습니다.


자랑스러운 대학!!  행복한 대학 !!

이것이 앞으로 저와 동문여러분들께서 만들어 갈 대학 입니다.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학우님들과 함께 즐기고, 함께 나누며, 함께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7대 총학생회는 동문 선· 후배님들을 모시고 경기대학교 경영계열을 더욱 행복한 대학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제7대 총학생회장 엄 천섭 배상

개인정보처리방침이용약관│이메일무단수집금지│채용제안│산학협력 및 업무제안

경기대학교 경영계열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44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206호│전화번호 02-365-9333│팩스번호 02-365-9336

대표 김기언 │사업자등록번호 135-82-03522

COPYRIGHT(C) 2019 경기대경영계. ALL RIGHTS RESERVED.